에이디커뮤니케이션이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한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 무상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출초보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홍보, 온라인 홍보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제작해 포털사이트 등록, 해외바이어에게 기업의 제품 정보를 소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이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기업은 웹사이트 개발에 필요한 기업현황과 상품정보를 제출하게 되며,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디자이너와 프로그래머 등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제작하고 이후 유지보수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실질적인 웹 매체를 구현한다는 구상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다국어 홈페이지 제작은 PC, 모바일, 태블릿이 모두 호환되는 최신 기술이 적용되며 디자인 품질 수준과 완성도를 면밀하게 분석하여 현지 바이어의 니즈를 잘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는 작업이 필요하다 강조했다.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는 국내 중소기업들이 홈페이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많은 바이어들을 만나고 수출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투입할 필요가 있다. 또한 국내 수출기업들이 실제보다 더욱 규모 있고 신의 있는 이미지를 쌓을 수 있도록 고퀄리티의 디자인이 요구되며 특히 SEO(검색엔진최적화)를 통해 구글 등 포털사이트에서 노출이 잘 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 외국어 홈페이지 제작이 필요하지만 개발 비용이 만만치 않아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기업을 위해 진행하게 되었다”며 “수출초보 기업의 해외시장 진입을 위해 유용한 마케팅 수단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성과 위주의 온라인 수출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나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20개 기업만 한정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디커뮤니케이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