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원 이 모씨는 SK텔레콤으로 핸드폰 번호이동 후 인터넷도 SK로 변경하기 위해 SK브로드밴드 인터넷가입 및 IPTV 결합상품을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핸드폰 사용요금에 따라 또는 결합하는 핸드폰 회선 수에 따라 인터넷 요금도, 추가 되는 핸드폰 할인혜택도 천차만별이라 결정 하기기 쉽지가 않다. 

2008년부터 SK브로드밴드 전문 인터넷가입 사이트를 운영해 오고 있는 브로드앤라인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을 위해 개별 상황에 맞는 SK인터넷, IPTV 등 경제적인 SK결합상품 가입 요금제 설계로 주목을 받고 있다. SK인터넷가입 사이트 브로드앤라인에서 제안하는 내게 맞는 SK브로드밴드, SKT 인터넷가입, IPTV 결합상품 가입 시 핵심 선택사항 3가지는 다음과 같다. 

가장 먼저 SK인터넷가입 시 100메가 500메가 1기가 등 속도를 결정해야 한다. 
100메가 인터넷은 최대 100mbps 속도의 가장 경제적인 기본 요금제이며, 500메가 인터넷의 경우 최대 500mbps 빠른 속도로 큰 요금 부담 없이 안정적인 품질로 대용량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1기가 인터넷은 1Gbps 빠른 속도로 100메가 대비 10배 빠른 인터넷으로 실시간 영상 콘텐츠 및 대용량 파일의 다운로드 업로드를 많이 이용하는 분께 추천한다고 SK인터넷가입 전문 사이트 브로드앤라인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최근에는 인터넷 대칭 비대칭 여부 확인이 인터넷가입 전 주요 체크사항으로 많이 알려지고 있는데 근본적으로 업로드 속도와 다운로드 속도가 동일하게 나오는 대칭형 인터넷이 아닐 경우 기가인터넷을 이용하더라도 속도 면에서 큰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SK인터넷 온라인 영업 12년의 경력과 SK행복센터 운영경력(2006.11~2013.5)이 있는 브로드앤라인에서는 SK 상위 전산 시스템을 통해 인터넷 대칭 비대칭형 제공 여부를 정확히 조회 후 인터넷가입을 진행하고 있어 어느 곳보다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두번째로 SK IPTV BTV의 채널 수, 요금, 셋톱 등 요금제를 선택해야 한다.
제공 되는 채널 수에 따라 가장 기본형인 BTV 베이직형과 Lite(라이트), ALL(올) 등의 요금제가 있으며 기본 기능의 BTV UHD셋톱박스, 인공지능이 탑제 된 AI2 셋톱박스, 유튜브를 TV에서 바로 즐길 수 있는 스마트3 셋탑 등이 있다.
BTV 상품 중 본인이 자주 보는 채널이 포함되어 있는 요금제 및 셋탑의 기능을 선택하여 가입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인 가입 방법이라고 SK인터넷가입 브로드앤라인 관계자는 제안한다.

마지막으로 내게 유리한 SK유무선 결합상품 요금제를 결정 해야 한다.
SK인터넷과 핸드폰을 결합하면 인터넷 월 요금과 핸드폰 기본료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내 조건에 맞고 할인이 많이 되는 SK인터넷 결합상품을 선택해야 한다.
SK브로드밴드 및 SK텔레콤 유무선 결합상품은 온가족플랜, 한가족할인,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이 있다.

점점 더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는 통신상품의 홍수 속에서 내게 맞는 최적의 통신설계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SKT, SK브로드밴드 업체에서 가입해야 할 필요성이 더욱 대두 되고 있다.

2008년부터 SK인터넷가입 전문 사이트 브로드앤라인과 통신3사 SK, KT, LG 인터넷 요금 사은품 비교사이트 푸른라인을 운영해 오고 있는 (주)푸른라인은 12년여의 오랜 경력과 6년여의 SK행복센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통신설계를 제공하는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업체로 손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