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공기질개선(이하 ‘새집증후군’) 전문 기업인 힐링퓨어이 NST공법 새집증후군 시공을 시작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힐링퓨어는 무수히 많은 새집증후군 업체에서도 유일하게 (주)운암건설 유성 네오미아(1,018세대), 한신공영(주) 청주 한신휴플러스(286세대), (주)케이디 건설 동해 엘리시아(268세대), (주)케이디 건설 오산 엘리시아(275세대), (주)원건설 오송 힐데스하임 (402세대), (주)경성산업개발 도시형 생활주택(160세대) 등 건설사와 계약하여 전세대 시공을 할 수 있는 실력있는 업체이다.

최근에는 시흥 배곧SK뷰, 화성봉담 신동아파밀리에 등 신축 아파트 공동구매에 NST공법의 새집증후군을 도입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힐링퓨어의 NST공법은 ‘Natural Science Technology’의 약자로 ‘자연친화적이며 과학적인 시공방법’을 말한다. 또한, NST공법 새집증후군은 1차 가구 및 목재코팅, 2차 벽지 및 벽면 등 기타 자재코팅으로 실내공기질공정시험방법에 따른 시공 프로세스를 최초로 도입하여 입주 전 일시적인 효과가 아닌 입주 후에도 지속 가능한 효과를 나타내며 국립환경연구원에서 발표한 ‘입주 후 2개월째 유해물질 최대 방출’에 따른 차단 및 제거 효과를 자랑한다.

힐링퓨어에서 사용하는 제품 중 NST-S100(실내 유해공기 분해 및 정화)은 무기바인더를 배합해 만든 친환경 광촉매 제품으로 포름알데히드와 실내의 각종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NST-S200(가구 유해물질 차단 및 코팅)은 천연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3차원 그물방의 보호막 형성으로 가구 및 목재에서 방출되는 유해물질을 원천 차단해준다.

고순도의 천연물질로 구성되어 있어 인체에 무해하고 일시적인 화학반응이 아닌 차단막의 지속적인 효과 그리고, 코팅후 색상의 변화가 없으며 중성제품으로 안전성까지 보장한다. 사용처는 가구, 목재, 벽지, 쇼파, 석고보드, 페인트 칠한곳 등 각종 건축자재에 적용이 가능하다.

현재 이벤트로 전국의 입주아파트 및 단독, 연립, 빌라, 오피스텔, 상가, 건물등을 대상으로 최고 20% 할인행사를 하고 곧 입주하는 화성봉담신동아파밀리에, 시흥배곧SK뷰, 시흥배곧호반베르디움, 향남신도시모아엘가, 청북유승한내들퍼스트뷰, 남양주별내아이파크2차, 원주혁신도시LH3단지 휴브레스, 제천강저2차코아루, 인천구월아시아드선수촌 아파트 등 공동구매를 선착순으로 모집 한다고 밝혔다. 힐링퓨어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stpure)에 가입후 ‘문의하기’ 게시판을 통한 문의하면 된다. 예약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