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립톡 이벤트 이미지
트립톡 이벤트 이미지

롯데면세점의 여행 컨텐츠와 상품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인 트립톡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26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토스 퀴즈 문제는 네이버 창에 '롯데면세점 트립톡'을 검색하고 롯데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관련 힌트를 얻을 수 있다.

롯데면세점 냠다른 혜택에서 트립톡 캔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트립톡(TripTalk)은 2019년 9월 3일 오픈한 서비스로 여행 꿀팁, 맞집 정보, 상품 후기 등과 같은 고객 간 행복한 일상을 나누는 사진동영상 공유 플랫폼이다.

트립톡은 정보를 나눌 수 있을 뿐 아니라 캔디도 적립할 수 있다. 

이달의 트립톡 캔디 적립 이벤트는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쓰면 캔디 5개가 각 지급되는데 1일 최대 10회 지급한다. 또한, 해시태그 당 캔디 200개를 지급하는데 주당 최대 2회 가능하여 최대 400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에슬레저(athleisure)가 키워드로 #애슬레저룩, #겨울운동복을 해시태그로 달면 캔디 200개를 받고 최대 400개를 지급받을 수 있는 셈이다. 

우수 게시물은 좋아요 개수와 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선정된 20명에게는 추가 캔디를 지급하는데 1등에게는 3만개, 2등에게 2만개, 3등에게 1만개, 4~20등에게는 7천개의 캔디를 지급한다.

캔디 1,000개는 더드림 $1과 같다.

캔디는 유효기간이 6개월로 적립한 캔디는 마이롯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이롯데의 Sweet Zone 메뉴에서 더드림으로 교환가능하다. 

해시태그와 관련이 없거나 여행 등의 컨셉과 거리가 먼 게시물의 경우 삭제 및 캔디가 회수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