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코스메틱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비주얼코스메틱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이미지

 '세수광 쿠션'으로 SNS에서 입소문 난 브랜드 '비쥬얼 코스메틱'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한 수분광을 채워주는 핑크알로에 글로우 미스트 세트를 70%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이를 기념해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는 상금 천만원 오퀴즈 이벤트는 오늘 오전 9시부터 진행되었으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에 '비주얼 핑크알로에'와 관련된 문제를 출제한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비주얼 핑크알로에'을 검색하면 확인가능하고, 오전 11시 문제는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필링으로 데일리 물광 필링이라고도 불리는 파하(PHA) 필리! '비주얼 핑크알로에 글로우 워터' 속에는 자외선 걱정 없이 아침에도 편하게 쓸 수 있는 순한 필링 성분인 파하(PHA) 성분이 과감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제품속 파하(PHA)는 과연 몇 ppm이 함유되어 있을까요?"로 정답은 '10000ppm'이다. 

12시 문제는 "알로에보다 피부 진정에 더욱 탁월한 효과를 지닌 핑크 알로에는 3단계 공정을 거쳐서 만들어집니다.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은 저속 압착을 이용해 알로에를 통째로 착즙하고, 80도 이상의 고온에서 ㅌㅅㄱㅇㄱㅈ을 거쳐서 마지막으로 동결 건조를 시키면 핑크알로에가 탄생됩니다."로 정답은 특수가온공정이다. 오후 1시 문제는 '비주얼 핑크알로에' 관련 오퀴즈는 "피부 속과 표면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2중으로 수분보호막을 만들어주는 천연ㅇㅋㅅㅇㅍㅌㅇㄷ는 비주얼의 특허 받은 수분 잠금 성분입니다.천연보습인자와 피부 속 수분 통로인 아쿠아포린을 열어주어 수분자물쇠 역할을 하는 ‘비주얼 핑크알로에 글로우 모이스처 크림’ 속 이 성분은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아카시아펩타이드이다.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70%할인을 제공하는 '즉각수분 충전세트'는 핑크알로에 글로우 미스트 본품과 리필이 들어있다. 그 외에도 핑크알로에 파하 토노와 핑크알로에 크림으로 구성된 '핑크알로에 입문세트'는 40% 할인된 가격에, '파하 토너'와 '핑크 알로에 진정 크림'은 원플러스원 세트로 판매한다. 

핑크알로에는 저속 압착 추출로 영양소 파괴 없이 알로에를 통째로 착즙하여 영양분을 자연 그대로 담았고, 80도 이상의 고온에서 특수 가온 공정을 해 알로에의 피부진정효능성분이 14배 증가했으며, 동결 건조 제조 방법으로 영양분 그대로 건조되어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또한 미스트의 경우 미스트 펌프가 이탈리아에서 제조되어 넓은 각조의 분사각과 시원하게 퍼지는 캔미스트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비주얼 코스메틱 담당자에 의하면 “핑크알로에 원료에 대한 인지도를 쌓고 건조한 겨울철 결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핑크알로에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하며 “더불어 공식몰 내에 많은 제품을 파격 할인된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여 '블랙프라이데이'에 걸맞은 할인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