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와이프 앱 내에서 이벤트 인앱 카드 찾아 본인의 솔로 스토리를 입력하면 응모 가능

[사진제공: 스와이프]
[사진제공: 스와이프]

‘세상의 모든 만남’을 지향하는 소개팅 앱 ‘스와이프’가 지난 10일부터 17일까지 ‘솔로 파티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스와이프 앱 내에서 이벤트 인앱 카드를 찾아 오른쪽으로 스와이프 한 다음 본인의 솔로 스토리를 입력하는 것으로, 스와이프는 가장 흥미 있는 스토리를 응모한 1명에게 솔로 파티 지원금 50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스와이프가 준비한 연말연시 시리즈 이벤트 중 첫 번째로 솔로 유저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소개팅 앱의 특성을 담아 기획됐다. 첫 번째 이벤트를 시작으로 2020년을 맞이하면 유저들 간의 실제 만남을 주선하는 두 번째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스와이프 마케팅 담당자는 “스와이프 유저들이 솔로 파티 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2019년을 재미있게 마무리하길 바란다”라며 “유저들과 계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이벤트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스와이프는 소개팅 앱을 넘어 소셜 네트워킹 앱으로 자리매김하며 한 달에 100만 매칭이라는 수식어를 깨고, 누적 회원 300만 명을 넘어섰다. 또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프리미엄 회원권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최대 5000포인트(7만 원 상당)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