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2월 어린이특강반 12개반, 1~3월까지 성인특강반 11개반 개설, 반별 25명 모집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권래용)이 겨울방학기간 초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수영 특강반을 개설한다고 13일 밝혔다. 방학 수영 특강은 학생들의 심신단련과 수상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하고 일반인들에게 다양한 수영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어린이 특강반은 2020년 1월부터 2월까지 2개월 과정으로 12개반이 운영된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성인특강반은 1월부터 3월까지 3개월 과정이며 11개 반이 운영된다.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겨울방학기간 학생 및 성인 대상 수영 특강반 모집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겨울방학기간 학생 및 성인 대상 수영 특강반 모집

수영특강반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가족이나 본인이 직접 회관 수영장을 방문해 신청서를 접수하고 특강반 운영 기간까지 월 이용요금을 완납하면 된다. 각 반별 25명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접수기간은 12월 12일부터 12월 19일까지다. 정원이 채워지지 않을 경우 12월말까지 추가접수가 가능하다.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권래용 관장은“이번 겨울방학 수영 특강반 운영을 통해 학생들의 학기 중 운동부족으로 인한 체력 회복과 수상 안전사고에 대처하는 능력을 익히고 일반인들에게는 수영인구의 저변확대를 통해 생활 체육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접수방법과 특강반 시간표는 회관 홈페이지(http://lib.gen.g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