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토스 행운퀴즈 이미지 캡쳐
야나두 토스 행운퀴즈 이미지 캡쳐

야나두 야나두에서는 영어를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를 78% 세일을 기념하여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시행한다. 

현재 출제된 퀴즈는 "포기만 거듭하던 영어, 야나두가 바꿨습니다. 수 많은 수강생들은 너두 나두 할 것 없이 "□ □□ □□" 라고 외치며 야나두를 통한 영어 향상을 직접 증명하고 있습니다 "□ □□ □□"는 무엇일까요?"로 답은 '야나두했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배우 조정석은 야나두로 공부하기 전에 영어로 주문을 제대로 하지 못하여 흑역사를 남긴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반전된 영어실력을 보여주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예전에 배우 조정석이 겪었던 "□□□ □□" 흑역사는 무엇일까요? "□□□ □□는 잊어주세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핫도그월드'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수강생의 성공적인 변화로 세운 대단한 기록들, 그 비결은 무엇일까요? 비결은 단순합니다. 진짜로 영어가 되니까! 실제 야나두 수강생 97.1%는 영어 □□□□ 되었다고 증명합니다. 소비자 만족도 1위 영어 □□□□ 97.1% 지인 추천율 98.5%"로 답은 '실력향상'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당신이 무심코 지나쳤던 ○○분으로 야나두 수강생은 영어의 운명을 바꾸고 있습니다 아침에 화장 할때, 저녁에 TV 볼때, 일하는 시간 틈틈이, 퇴근하며 잠깐씩, 화장실갈때 ○○분 만으로도 영어 충분히 잘 할 수 있습니다. 과학적으로도 증명된 뇌의 최대 집중력 시간을 고려한 가장 효과적인 영어 학습시간은 몇 분일까요? (숫자로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10'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영어는 포기와의 싸움! 더 이상 포기하지 않도록 야나두는 국내 최초 □□□□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총 28억의 누적 장학금 지급을 통해 완강률 2배의 신화를 만들고, 혼자서는 할 수 없는 발음 교정을 온라인에서 과외 받듯이 1:1 케어 해주는 밀착 케어 시스템을 개발한 야나두 연구소 이름은 무엇일까요? 로 답은 '동기부여'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이번 새해 맞이 첫 세일에 야나두가 준비한 혜택은 총 3가지 인데요 혜택 one ! 학습기간 부담없이 평생 수강 혜택 two ! 10만원 상당 단어 앱 무료 혜택 three ! 현지 리얼 생존 여행영어 무료 이 중 혜택 two는 □□ □□□을 탑재, 야나두가 직접 출시한 단어 앱입니다. □□ □□□은 무엇일까요?"로 답은 '연상학습법'이다.

 

야나두 영어 강의는 2019년 12월 기준 수강생들이 영어 실력이 향상되었다고 느꼈다는 비율은 97.1%이고, 지인에게 추천하겠다는 비율이 98.5% 였다.

또한, 2017년 11월 한국 소비자원 발표 기준에 따르면 소비자 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 

야나두의 강의는 과학적으로 증명된 뇌의 최대 집중력 시간인 10분이며, 패턴학습법을 통해 아는 단어와 문법으로 1개 문장을 수천 가지로 만들어내는 마법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마법의 10분 강의로 불린다. 

10분 최적화 커리큘럼은 다섯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왕기초이론부터 리얼스피킹 단계까지 팽생 무료 패키지를 구매하면 평생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