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 보험 화면 캡쳐
토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 보험 화면 캡쳐

꼭 필요한 실손의료비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 보험에서 금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한다. 

10시에 출제된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입니다.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작은 사고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가 보장되는데요. - 입원 : [상해,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상급병실료 차액 보장 - 통원 : [상해,질병] 외래, □□□□□ 보장 * 입원, 통원의료비는 약관상 지급기준에 따라 지급, 자기부담금과 가입금액한도 확인 필요 □□□□□에 들어갈 보장 항목은 무엇일까요?로 답은 '처방조제비'다. 

11시에 출제된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 빠르게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은 누구나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는 □□□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보험금 청구 시 ○일 내 보험금 지급률이 2019년 7월 기준 99%를 기록했을 정도로 필요할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상받을 수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면 안심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 로 답은 '모바일3'이다.

12시에 출제된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으로, '제2의 □□□□보험'이라고 불릴 정도인데요.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과 작은 사고로 인해 받은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어 누구나 하나쯤은 꼭 필요한, 가장 든든하면서도 실속있는 보험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답은 '국민건강'이다.

오후 1시에 출제된 퀴즈는 최대 ○○○세까지 길~게 보장받을 수 있어서 더욱 든든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 15년 단위로 재가입이 가능하고 특히, 1년 단위로 보험료를 변경하기 때문에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데요. 보험기간 중 □□이 생겨도 동일한 조건으로 재가입을 통해 ○○○세까지 보장이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100질병'이다.

오후 2시에 출제된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작은 사고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 입원 : [상해,질병] □□□□,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상급병실료 차액 보장 - 통원 : [상해,질병] 외래, 처방조제비 보장 * 입원, 통원의료비는 약관상 지급기준에 따라 지급, 자기부담금과 가입금액한도 확인 필요 □□□□에 들어갈 보장 항목은 무엇일까요?로 답은 '입원실료'다. 

오후 3시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 □□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으로, '제2의 국민건강보험'이라고 불릴 정도인데요.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과 작은 사고로 인해 받은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어 누구나 하나쯤은 꼭 필요한, 가장 든든하면서도 실속있는 보험입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로 답은 '비급여의료'다. 

오후 4시 퀴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큰 질병 뿐만 아니라 독감, 작은 사고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가 보장됩니다. - 입원 : [상해,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 상급병실료 차액 보장 - 통원 : [상해,질병] 외래, 처방조제비 보장 * 입원, 통원의료비는 약관상 지급기준에 따라 지급, 자기부담금과 가입금액한도 확인 필요 □□□□□에 들어갈 보장 항목은 무엇일까요? 로 답은 '입원수술비'다.

오후 5시 퀴즈는 "출산을 앞둔 예비엄마, 아빠라면 주목!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태아'부터 가입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태아부터 만 19세 미만은 부모님을 계약자로 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출생 이후부터 가능하나 □□ 등 출생과정에서 발생한 신생아의 사고도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로 답은 '분만'이다. 

토스에서 진행하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의료비보험은 삼성화재 다른 채널 대비 매월 10.1% 저렴한 보험료와 태아부터 65세까지 가입가능하며, 가입권유 전화가 없어 꼭 필요한 의료비 보장만 가입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보험료는 나이, 성별, 직업에 따라 상이하며, 0세에서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보험은 사고로 다쳤을 때와 질병으로 아팠을 때 입원과 통원 치료 비용을 보장하고, 특약으로 도수치료/체외충격파/증식치료 비용과 MRI/MRA 비용, 그리고 병원에서 맞은 비급여 주사 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다. 각 특약 가입시에는 가입금액 한도에 따라 실손비례보상한다. 

보장기간은 15년이며 15년 만기 후에는 재가입을 통해 100세 까지 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해당 보험은 1년 갱신형 상품으로 갱신시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다. 

1월 31일 까지 가입 이벤트로 월 보험료 5천원 이상 가입시에는 5천원, 1만원 이상일 경우 최대 1만원 토스머니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