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닥터디퍼런트가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최초 50%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이에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 중이다. 

닥터디퍼런트 이벤트 캡쳐 이미지
닥터디퍼런트 이벤트 캡쳐 이미지

행사는 1월 30일부터 2월 10일 오전 10시에 종료되며, 현재 출제된 퀴즈는 닥터디퍼런트는 2019년 ○월 ☆일 론칭되어 현재 론칭 1주년 BIG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빈칸 ○와 ☆에 들어갈 숫자는 각각 무엇일까요? (순서대로 기입해주세요) 로 답은 '21'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의 주성분은 레티놀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답은 '레티날'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닥터디퍼런트 'CEQ세럼'은 비타민C,E,CoQ10이 함유되어 피부 □□□에 효과적이며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로 답은 '항산화'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론칭 1주년을 맞은 닥터디퍼런트의 슬로건은 '다르게 만들면 □□□□□' 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로 답은 '달라집니다"이다. 

다음 출제된 퀴즈는 닥터디퍼런트는 15명의 □□□□□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진정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답은 '피부전문가'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는 2019년 2월 1일 브랜드를 론칭하고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피부전문가 15인이 직접 개발에 참여하였으며 피부에 직접 작용하는 활성 성분과 피부 친화 성분만을 사용하여 만든 화장품이다. 

해당 화장품은 차앤박피부과를 비롯하여 고운세상 피부과, 주요 대학병원과 전국 100여곳 피부과 및 의원에 입점한 상태다.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로 최초로 최대 50%까지 전 제품 할인하여 50%할인하는 제품은 퍼스트 클렌저200ml로 11,500원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외에도 113모이스처라이저와 스케일링 토너 중건성용과 지성용을 2만원대 초반 가격으로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