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었던 겨울도 어느새 얼마 남지 않으며 환절기를 앞두고 있다. 하지만 날씨는 여전히 쌀쌀하고, 전국 곳곳에 건조주의보가 내려지는 등 대기가 매우 건조해 호흡기 건강과 피부 건강 등에 꼼꼼히 신경 쓸 것이 권장된다. 

여기에 최근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유행으로 인해 하루종일 마스크를 쓰게 되면서, 눈가의 건조함이 더욱 신경 쓰인다는 이들이 많다. 실제로 피부가 얇고 예민한 부위인 눈가는 건조함이 심하면 주름이 생기기 쉬우므로 눈가주름, 눈밑주름 등이 생기기 전 미리 관리해 주어야 한다. 눈가주름 없애는 방법, 눈밑주름없애는방법이 고민이라면 아이크림 추천 제품을 검색하며 자신에게 맞는 타입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이 가운데,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은 은 주름개선에 탁월한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400PPM를 풍부하게 함유한 저자극 인증 제품으로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아이크림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겟잇뷰티 아이크림 순위, 겟잇뷰티아이크림추천, 겟잇뷰티 2020 아이템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인기인 르누베르 아이크림은 4주간의 임상시험 결과를 통해 시험 2주 후부터 통계적으로 유의한 수준으로 눈가 주름 지수가 감소하는 결과로 주름개선 효과를 인증 받기도 했다. 또한 팔자주름, 목주름 등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아이크림이라 얼굴 전체에 사용하는 목주름 없애는 방법, 눈가주름없애는법, 눈밑주름 없애는법 등으로 활용할 수 있어, 겟잇뷰티 탄력크림, 겟잇뷰티 주름개선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눈가 피부는 20대부터 가장 먼저 관리하게 되는 부위인 만큼, 저자극이면서도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난 아이크림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다”며 “건조한 날씨에 눈가주름이 고민되는 이 시기, 르누베르 펩타이드 아이크림과 함께 간편한 관리를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르누베르는 겟잇뷰티 출연, 인기 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로 활동 중인 창현 거리노래방 진행 등 여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 오프라인 매장 오픈, 강남 수서역 광고 진행을 비롯하여 샴푸,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클렌징워터 등 연이은 신제품을 런칭하는 등 제품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