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탄교육 오퀴즈 이벤트 이미지 캡쳐
기탄교육 오퀴즈 이벤트 이미지 캡쳐

기탄교육에서 진행하는 오퀴즈는 19일 오전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오전 9시에 출제된 퀴즈는 기탄수학동화는 유치원과 초등 저학년 교과서에 나오는 3단계, 5개 영역의 수학 개념을 쉽고 재미있는 창작동화로 구성하여 ○○○○○○과 생각하는 힘을 길러준다.로 답은 '수학적상상력'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기탄수학동화는 꼭 익혀야 할 수학 개념을 재미있는 동화로 엮은 ○○○○○식 구성으로, 본 책을 읽고 난 후 뒷편에 수록된 수학 문제를 풀어보며 일석이조의 학습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로 답은 '스토리텔링'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기존 기탄수학동화 하드커버 전집의 내용은 그대로 담으면서도 책의 두께와 부피를 최소화하여,외출할 때 여러 권 가지고 다니며 자녀들에게 언제 어디서든 읽게 할 수 있는 책은 기탄수학동화 ○○○○이다.로 답은 '슬림형판'이다. 

오후 12시 퀴즈는 대한민국 학부모님들의 교육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하여 수학동화 및 기탄의 베스트 도서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기탄 온라인몰의 대표 이벤트는 '기탄 ○○○○○○이벤트'이다.로 답은 '사랑나눔공유'다. 

오후 1시 퀴즈는 수학동화, 세계창작, 세계명작 등 유초등 전집 50권을 3만원대 가격으로 판매하여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기탄 공유이벤트는 '○○○○○○○○○!'라는 기탄의 진심을 담고 있다.로 답은 '엄마가더행복하세요'다. 

하드커버 50권으로 구성된 기탄수학동화는 유아의 지능 발달 수준을 고려하여 3단계 5영역으로 이루어져 있다. 

1단계는 16권으로 구성되어 수학 동화를 처음 보는 아이들에게 호기심을 심어 주고 수학과 친해질 수 있게 하며, 2단계는 17권으로 구성된 수학 개념을 깨칠 수 있는 그림 책이며, 3단계는 수학 자신감 그림책으로 수학적 상상력을 자극하고, 균형잡힌 수학 감각을 키워 줄 수 있도록 17권으로 구성됐다.  또한, 5영역은 도형과 공간, 분류와 순서, 수와 셈, 양과 비교, 규칙성 으로 이루어져 있다. 

본문은 수학적 상상력과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는 탄탄한 이야기로 내용을 감상하며 수학 개념을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본문 내용은 2007년 개정된 수학과 교육 과정을 반영한 최신간 수학동화다.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는 '부모님 도움말'을 통해 부모가 아이를 바르게 지도하는데 필요한 지침들을 제공한다. 아이와 함께하는 수학 놀이 50가지를 통해 실생활에서 여러 가지 놀이로 수학을 익혀 볼 수 있다. 그리고 재미있는 수학 문제를 통해 본 책에서 익힌 수학 개념을 잘 이해했는지 확인 해 볼 수 있도록 확인 문제와, 문제 해결력을 높여 주는 응용문제를 골고루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생각을 키워 주는 수학 활동은 심화 수학 활동을 통해 수학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