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적립 오퀴즈 캡쳐 이미지
홈쇼핑 적립 오퀴즈 캡쳐 이미지

OK캐시백은 국내유일의 홈쇼핑 적립이 가능하며 이를 알리기 위해 18일 오전9시부터 오후 1시 59분까지 오퀴즈를 진행한다.

이번 오퀴즈는 선착순 정답자에게 50P를 제공하고, 선착순에 들지 못하면 포인트를 제공하지 않는다.

오전 9시 퀴즈는 OK캐쉬백 홈쇼핑은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의 쇼핑적립 서비스입니다.로 답은 '국내유일'이다.

오전 10시 퀴즈는 3월 홈쇼핑 적립 혜택 제휴사 중 8% 혜택율(적립 3%+할인쿠폰 5%)을 제공하는 제휴사는 ○○○○○ 입니다.로 답은 '롯데홈쇼핑'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3월 홈쇼핑 적립 혜택 제휴사 중 홈앤쇼핑이 제공하는 쿠폰의 할인율은 ○○% 까지입니다. (숫자로 입력)로 답은 '10'이다.

오후 12시 퀴즈는 3월 홈쇼핑 적립 혜택 제휴사 중 공영홈쇼핑이 제공하는 적립율은 ○% 입니다.(숫자로 입력)로 답은 '5'다.

오후 1시 퀴즈는 국내 유일 홈쇼핑적립으로 제공받은 OK캐쉬백 포인트는 11번가,CGV, 배달의민족 등 ○○○○○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고, 항공마일리지 전환도 가능합니다. (숫자로 입력)로 답은 '45000'이다.

OK캐시백 포인트는 11번가와 CGV 그리고 배달의 민족을 포함한 45,000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항공마일리지 전환도 가능하다. 

3월에는 홈앤쇼핑은 2%, CJmall,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롯데원쇼핑, 롯데홈쇼핑은 3% OK캐시백 적립이 가능하다. 공영홈쇼핑, W shopping, GS SHOP은 5%, 신세계 TV쇼핑 6% OK캐시백 적립이 가능하다. 단 전화주문 시에는 적립혜택을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