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워커_SPC] ‘해피오더’,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뉴스워커_SPC] ‘해피오더’, 배달비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신대성 기자
  • 승인 2020.03.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 = SPC
이미지 제공 = SPC

SPC그룹의 계열사 SPC클라우드가 이번 달 29일까지 해피오더 배달비를 지원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등 SPC그룹의 주요 브랜드와 연계해 배달비 5,000원 지원 혜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해피오더 앱에서 브랜드 별로 지정 기간 내에 할인 혜택 쿠폰을 발급받아 ‘바로배달’과 ‘예약배달’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22일까지 파리바게뜨, 파스쿠찌, 라그릴리아, 23일부터 29일까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리나스 브랜드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각 브랜드의 쿠폰은 ID 당 1일 1회 발급 가능하다.

5,000원 지원 혜택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일 선착순 각 350명, 170명에게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KB앱카드로 결제 시 일 선착순 500명에게 4천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SPC클라우드는 코로나19 사태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 및 경북 지역에서 해피오더를 통해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브랜드 제품 주문 시 혜택을 제공하는 ‘힘내라 대구경북!’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1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던킨도너츠 제품 배달 주문 시 배달비 2,000원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파스쿠찌 제품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마카롱 증정 및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 및 픽업이 가능한 매장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C클라우드 관계자는 “배달 서비스 이용자수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 해피오더를 통해 SPC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PC클라우드는 2013년 설립된 SPC그룹의 마케팅플랫폼 전문 계열사로 해피포인트 사업을 중심으로 모바일커머스, 스마트스토어 등 사업 분야를 다각화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상대에 대한 비방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