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아제약
사진제공=동아제약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이 때문에 집에서 스스로 할 수 있는 ‘셀프‘ 활동의 범위가 넓어지고 있고, 배달 업종 등 관련산업이 점점 넓어지고 있는 추세다.

이와 더불어 가정에서 스스로 해볼 수 있는 ‘셀프뷰티'역시 확산하고 있다. 가정용 의료기기 산업이 커지는 한편 집에서 스스로 케어할 수 있는 화장품, 의약품 등도 많이 판매가 되고 있다.

노스카나는 ‘여드름흉터’를 셀프로 케어하는 일반의약품이다. 약국에서 간편하게 구매해 여드름이 지나간 자리에 바르면 붉어진 부위가 흐려지고, 튀어나온 높이도 낮아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흉터치료는 비교적 장기간 사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는 만큼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비중이 높아진 현 시점에서 적극 사용할 만하다. 여드름흉터 뿐 아니라 수술흉터, 켈로이드성 흉터에도 효과가 있어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는 요즘 특히 사용을 하면 좋다.

노스카나는 상처가 끝나고 남은 흉터 부위에 사용해야 하며, 하루 수회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된다. 화장을 했을 경우에는 여러 차례 덧발라주면 되고, 외출 시에는 노스카나를 바른 부위에 자외선 차단제를 도포하면 좀 더 효과적으로 흉터를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