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강의 수요 급증에 기획… 한정 수량으로 선봬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야, 나두 플렉스했어!’ 프로모션을 열고,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와 야나두 영어회화 수강권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 상품을 단독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출시된 삼성전자의 ‘갤럭시 북 플렉스 알파’는 360도로 회전 가능한 QLED 터치 디스플레이와 S펜 구성으로 온라인 학습에 최적화된 신제품이다. 최신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최대 600니트(nit) 밝기의 아웃도어 모드(Outdoor mode)로 빛이 많은 환경에서도 디테일까지 선명하게 화면을 볼 수 있다. '머큐리 그레이' 단일 색상으로, 39.6cm와 33.7cm 디스플레이의 두 가지 모델이 있다. AKG 스피커를 장착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며, 지문인식을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에 포함된 ‘야나두 3개월 수강권’은 85만원 상당의 혜택 상품으로, 127개의 영어회화 강의를 들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은 단독 판매를 기념해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되는 ‘7% 중복쿠폰’으로, 행사 기간 내 G마켓과 옥션에서 ID 당 각각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한정 수량 판매로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야, 나두 플렉스했어!’ 기획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디지털리빙실 홍성준 매니저는 “최근 온라인 강의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삼성전자, 야나두와 함께 이번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최신 노트북과 인기 영어회화 수강권을 한 자리에 묶은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