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Magic 적금 오퀴즈 캡쳐 이미지
우리 Magic 적금 오퀴즈 캡쳐 이미지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에서는 5월 26일 오퀴즈 이벤트를 재진행한다. 

오전 9시 퀴즈는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숫자는?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 중,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수혜가 가능한 카드는 총 ○장 이다.
Tip! :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 이벤트 내 "금리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보세요."로 답은 '5'다.

오전 10시 퀴즈는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숫자는? M Edition3는 업종별 최대 ○% M포인트 적립되는 카드이다.
Tip! :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 이벤트 내 "금리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보세요."로 답은 '3'이다.

오전 11시 퀴즈는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단어는? 신세계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는, ○○○ e카드와 SSG.COM카드이다.로 답은 '이마트'다.

오후 12시 퀴즈는 "안내 내용 중 ○에 들어갈 숫자를 더하시오. SSG.COM카드는 SSG.COM에서 최대 ○%, 생활편의영역에서 최대 ○%까지 적립된다."로 답은 '9'다. 

오후 1시 퀴즈는 "안내 내용 중 ○에 들어갈 숫자를 곱하시오. 현대카드 ZERO MOBILE 포인트형은 ○대 온라인쇼핑 업종에서 ○.○%적립 된다.로 답은 '30'이다.

해당 적금은 현대카드를 이용하고 우리은행 최고 연 5.7% 금리를 받는 것으로 우리은행 영업점 및 인터넷/스마트 뱅킹을 통해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상품을 가입한 뒤 대상 카드 결제계좌를 우리은행 입출금 계좌로 지정하고 통신료,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요금, 전기요금과 같은 요금을 정기결제로 1건 이상 신청하고 대상카드를 이용하면 된다.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ZERO mobile (포인트형·할인형), 현대카드MㆍM2ㆍM3 Edition3, 이마트 e카드 Edition2 / SSG.COM카드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7%, 우리은행 거래 실적 우대금리 연 0.5%p, 현대카드 사용 우대금리 3.5%p를 합산하여 최고 연 5.7%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