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0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출시한 ‘트랑쎄 더블 액션 머드스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에서 25,000개 판매를 기록한 트랑쎄 더블 액션 머드스틱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스틱 형태의 머드팩으로, 손대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머드팩의 번거로운 사용 방법과 갈라지고 뭉치는 등의 사용감을 개선하여, 집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트랑쎄 더블 액션 머드스틱은 프랑스산 핑크머드와 이스라엘 사해머드가 주성분으로,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준다. 또한, 알레스카 빙하수 성분이 들어있어 피지 분비가 활발한 여름철 시원하게 모공 케어를 할 수 있다.

현대홈쇼핑(H-mall) 실제 구매후기
현대홈쇼핑(H-mall) 실제 구매후기

방송을 통해 트랑쎄 머드스틱을 구매한 고객들의 많은 상품평이 제품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호기심에 구매했는데, 시원한 발림성이 좋네요” “귀차니즘이 심한데 자주 사용하기 쉽고 편하다” “얼굴이 윤기가 나면서 깨끗해 보여요~” “부드럽게 잘 발리는데 갈라짐이나 가루가 떨어지지 않아 좋았어요” 등 후기를 통해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에 관계자는 “연이은 폭염으로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여름철, 피부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고민이 많아졌다”라며 “홈쇼핑 방송을 통해 트랑쎄 머드스틱을 실속있는 구성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랑쎄 더블액션 머드스틱은 현대홈쇼핑 ‘H-mall’(에이치몰)에서 제품 구매 및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