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28일까지 ‘여름 생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설명>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는 28일까지 ‘여름 생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가 이달 28일까지 ‘웰스 여름 생활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제품 이용을 원하는 다양한 웰스 신규 가입 고객들에 맞춰, 렌탈료 할인 및 면제, 사은품 등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웰스는 여름을 맞아 정수기 이용을 원하는 신규 고객에 맞춰 ‘웰스 첫 만남 맞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웰스 베스트 상품인 ‘웰스tt uv+(유브이플러스)’ 정수기 신규 가입 시, 매월 2천원 렌탈료 할인 또는 가정용 급속 제빙기를 선택할 수 있다.

‘웰스에 웰스를 더한 추가 맞춤’ 프로모션은 웰스더원 및 웰스 tt UV+ 등 웰스 제품 신규 구매 고객이 비데 또는 공기청정기 추가 렌탈을 원할 경우 이용 할 수 있다. 추가 렌탈 제품 종류에 따라 최대 월 3천원 렌탈료 할인이 제공된다.

소상공인 맞춤 프로모션인 사무실, 매장에 적합한 웰스 스탠드 정수기(PK2) 계약 시, 최대 3개월 렌탈료 면제와 월 2천원 할인 혜택을 지원 혜택도 계속된다. 

이 밖에도 웰스는 전기레인지 신제품, LED 마스크, 매트리스 등 렌탈료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웰스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