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가전과 온라인 렌탈 플랫폼, 대행 서비스(다이슨 A/S) 등으로 활발히 사업을 이어가고 있는 현대렌탈서비스가 지난 달 대한민국 대표 건강 침대인 장수돌침대의 장수산업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원적외선 찜질을 통해 체내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는 돌침대는 중년, 노년층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최근에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평소에는 소파로 사용하다가 쿠션을 제거하면 돌침대로 이용이 가능한 돌소파가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협약을 통해 유버스몰(현대렌탈서비스의 온라인 렌탈 플랫폼)에서는 장수돌침대와 돌소파를 렌탈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 가격 부담을 최소화했다. 현대렌탈서비스 제휴카드 사용 시 실적에 따라 최대 월 렌탈료 23,000원까지 청구 할인이 가능하다. 현재 유버스몰에서는 렌탈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장수돌침대와 돌소파를 구매할 시 등록비와 설치비를 전액 면제해주며,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장수돌침대 렌탈 시 통풍이 잘 되고 푹신한 3D메쉬패드를 증정하며, 장수돌소파 렌탈 시 시원한 자연 소재 인견돌소파패드를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가철 현대렌탈서비스 대표는 “돌침대는 잠자는 동안 체온을 올려주기에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며 “코로나19 시기에 건강과 면역력을 높여주는 장수돌침대를 유버스몰에서 좋은 혜택과 가격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