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는 LH콜센터(1600-1004)가 건설업계 최초로 콜센터 서비스 분야에서 KS인증을 획득, 28일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인증서를 전달받고 현판식을 가졌다.

KS인증제는 산업표준화법에서 정한 KS표준을 근거로 사업장에 맞는사내표준(규정)을 정하여 KS표준 이상으로 지속적·안정적으로 운영하는 사업장에 인증을 수여하여 그 품질을 보증하는 제도이다.

LH는 지난 4월, 각 지역본부별로 분산되어 있는 전화상담실을 본사 콜센터로 통합 운영하면서 “LH콜센터”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출범하였다.

고객소통 선진화를 위한 IP기반 통합상담시스템 구축 및 상담매뉴얼제작, 전문적인 업무지식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양성된 전문상담사 등 고객맞춤형 고품질 상담서비스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한편, 보다 체계적인 콜센터 업무운영에 대한 표준을 정립하기 위해 LH콜센터는 올 한해 KS인증을 목표로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

이번 KS서비스 인증 획득과 관련 LH 이지송 사장은 “LH콜센터 전직원은 고객중심의 마인드로 고객불만 제로, 고객감동 실현을 목표로 고객만족, 고객 최우선의 가치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LH콜센터(1600-1004)에서는 상담사 120명이 하루 평균 약 1만1500건 이상의 상담을 처리하고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보금자리주택·임대주택·토지·상가 등 종합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