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9월 중국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에 80%를 차지한, 전자담배 브랜드 ‘릴렉스(Relx)’사는 2020년 하반기에 CSV 전자담배 ‘릴렉스 인피니티’를 국내에 선보였다.

전 세계적으로 CSV 전자담배 열풍이 지속되면서, 중국의 전자담배 시장은 연 매출 400억 위안을 돌파하며, 그 규모가 확대되고 있는 추세이다.

특히 중국은 업무상 필요한 자리에서는 담배부터 권하게 되는 문화가 발달되어 있으며, 전체 인구 중 흡연자 비율이 무려 27%에 도달하는데, ‘릴렉스’사는 이러한 중국 전자담배 시장 마켓쉐어의 80%를 차지한다.

그렇다면 릴렉스는 중국 3대 전자담배 기업인 마이커웨이얼(麥克韋爾, SMOORE), 아이웨이푸쓰(艾維普思, SMOK TECH), 잉취하이테크(盈趣科技)를 제치고, 전자담배 시장 점유율 80%를 기록한 비법은 무엇일까?

‘릴렉스 인피니티’는 100여명 남짓하는 연구개발 과학자들이 참여하여, 인체에 가장 최적화된 성능을 목표로 하여 CSV 전자담배를 설계하였다. 릴렉스에서 발표한 가장 중요한 장점은 바로 “부드러움”이다. 릴렉스 공식 홈페이지를 따르면, “릴렉스 인피니티는 전력 및 온도를 능동적으로 제어하여 지속적인 증기량을 보장하고, 부압을 이용해 증기를 아래쪽에서 위로 밀어 올리는 힘을 생성하며, 풍부한 증기를 선사할 수 있는 공기역학 디자인이 사용되었다.”고 설명했다.

릴렉스에서 발표한 ‘릴렉스 인피니티’의 대표적인 성능은 하기와 같다.

누수 방지 시스템이 가능하다. 누수 및 응결 방지에 도움을 주는 11개의 구조 레이어로 탑재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안정감 있는 인식을 심어주고 있다. 이중 충전 시스템이 가능하다. USB C타입과 포고핀 충전 도크를 통한 충전을 지원한다. 

대중적으로 C타입과 무선 충전이 많이 활성화되면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휴대성이 간편하다. 부드럽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인해 한 손에 딱 들어오는 기기 사이즈로 휴대성과 그립감이 만족스럽다.

인체공학적 드립팁으로 입술 모양에 알맞는 디자인으로 공기 누출을 없애주고, 흡입 했을 때의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편리한 팟 탈부착 방식이 가능해 팟을 넣는 순간 진동과 LED 밝기로, 탈부착 및 작동 여부를 육안으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