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이 시작되고 미국 유학, 미국 대학원 진학 목적으로 유학원 등을 찾으며 해외 유학을 준비하는 유학준비생들이 늘고 있다. 특히 미국 대학원 준비 시기는 지금이 적기이므로 현재부터 어학 점수를 미리 확보하고 유학을 준비한다면 미국 명문대학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이에 유학 부문 No. 1 브랜드 1위 해커스 유학컨설팅이 성공적인 유학 준비를 돕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 유학컨설팅 ‘얼리버드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12월 등록생에게는 파격 혜택으로 ▲1개교 수속비 무료 및 추가 50만 원 지원 혜택 ▲석박사 지원을 위한 광범위한 정보가 수록된 영미권 석박사 합격 가이드북 ▲SOP/PS/CV 등 원서 지원 시 필요한 영문서류 작성 Tip을 제공하는 석박사 영문서류 가이드가 제공된다.

해커스 유학컨설팅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학 패키지는 성공적인 유학을 위해 유학 준비에 필요한 전 과정을 해커스 유학컨설팅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개인에 따라 타임라인은 다소 차이가 있지만 대략 다음과 같다.

먼저 1월부터 4월까지는 학교와 전공을 탐색하는 시기로 학교의 커리큘럼, 입학 요강, 본인의 연구 분야와 일치하는 교수님 리스트업 및 탐색이 필요하다. 5월부터 8월까지는 조사한 교수와 학교를 토대로 실제로 컨택을 진행해야 한다. 9월 이후부터는 각종 필수 영문 서류를 작성해야 한다. 학업계획서(SOP), 자기소개서(PS), 이력서(CV), 추천서 등을 작성하는 것이 생각보다 오래 걸리는 작업이기 때문에 자신을 드러낼 수 있도록 신중하면서도 자세히 기술하는 것이 좋다. 10월부터는 시험점수 리포팅 및 각 학교에 맞게 지원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수정을 거듭해야 한다.

해커스 유학컨설팅에서는 학생 1인을 위한 전담 Task Team이 이러한 전 과정을 함께하며 성공적인 유학을 도와준다. 또한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는 최대 200만 원 상당의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유학 컨설팅 관계자는 “이번 얼리버드 이벤트의 지원 혜택이 상당하므로 유학준비생들에게는 최적의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해당 혜택을 받기 어려울 수 있으니 서둘러 등록하여 해커스 유학컨설팅과 함께 원하는 곳에 합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 유학컨설팅은 중앙 Sunday 선정 2017 소비자평가 No. 1 브랜드 유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