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에 딸린 온천욕에 나선 장민호와 정동원 [사진=TV조선 공식 유튜브]
숙소에 딸린 온천욕에 나선 장민호와 정동원 [사진=TV조선 공식 유튜브]

가수 장민호와 정동원의 좌충우돌 동해 여행을 그린 '동원아 여행가자' 시리즈가 여전히 사랑을 받았다.

유튜브 영상 '단독 풀영상 EP03. 동원아 온천가자!'는 찬 겨울바다에 입수해 서핑을 즐긴 정동원, 장민호의 힐링 온천욕을 담았다.

장민호와 정동원은 2022년 방송한 '동원아 온천가자' 1회에서 차를 타고 동해로 떠났다. 아침 일찍 도착해 맛집에서 식사를 해결한 두 사람은 2회에서 차디찬 바다에 입수, 겨울 서핑을 만끽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동원아 여행가자' 3회에서 장민호는 정동원을 위해 온천욕을 준비했다. 다만 정동원은 서핑으로 체력을 다 써 피곤하다며 숙소 침대로 쏙 들어가버렸다. 할 수 없이 장민호도 옆 침대로 가 잠시 휴식을 취했다.

얼마 안 가 눈을 뜬 장민호는 정동원을 깨워 숙소에 딸린 온천으로 향했다. 정동원은 아직 힘들다고 툴툴대다 깔끔한 온천을 보고 환호했다. 장민호와 정동원은 긴 차량 이동과 서핑으로 쌓인 피로를 온천욕으로 말끔하게 날려버렸다. 

진짜 삼촌-조카처럼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장민호, 정동원의 '동원아 여행가자'는 총 10부작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