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6일(토) 오전 11시, 광주 염주체육관 내 국민생활관 1층

더불어민주당 김경만 국회의원(비례대표,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이 1월 6일(토) 오전 11시, 광주 염주체육관 내 국민생활관 1층에서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

의정보고회 안내 포스터
의정보고회 안내 포스터

이날 의정보고회에서 김 의원은 그간 서울과 광주를 오가며 해결한 다양한 국가적 현안과 지역 예산 확보 내역, 민생 법안 개정 등 주요 의정활동 성과를 공유한다.

또한, 현장에서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청취한 주민들의 의견을 추후 의정활동에 반영할 예정이다.

김 의원은 제21대 국회 임기 동안 △'23년 국회 의정대상 수상 △'20, '21년 국정감사 우수의원 △'22년 중소기업중앙회 최우수 국회의원 대상 △대표발의 법안 가결률 1위(23.11.1기준, 비례대표) 성과를 거뒀으며, △광주 미래차 소부장특화단지 지정 △에너지자립마을 태양광발전설비 설치 지원 △동네상권발전소 지정 등 지역발전에 실효성 있는 의정 성과를 톡톡히 거뒀다.

현재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서구 어린이아트앤사이언스파크 건립 등 광주를 위한 국비예산 증액에 앞장서고 있다.

김 의원은 “서구주민과 함께 이뤄낸 그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보고드리기 위해 마련한 소통의 자리인 만큼,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목소리를 더욱 경청하고, 서구의 기분 좋은 변화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의정보고회는 광주광역시 서구주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문의는 김경만 국회의원 지역사무소(풍금사거리)로 하면 된다.

한편, 21대 총선에서 국회에 입성한 김경만 의원은 광주에서 산수초‧충장중‧살레시오고를 졸업한 광주 토박이다.

30년 이상을 중소기업중앙회에 근무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경제정책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국회 입성 후에도 당에서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민생경제위기대책위원회 위원·을지로위원회 상임운영위원 등을 맡는 등 민생경제통으로 입지를 굳혀왔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