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박카스맛 젤리의 메인 모델로 아이돌 라이즈(RIIZE)를 선정하고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메인 모델로 선정된 라이즈는 2023년 9월 데뷔한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그룹으로, ‘Get a Guitar’, ‘Talk Sexy’, ‘Love 119’ 등 발표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제약은 라이즈를 모델로 기용해 MZ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여 교감을 강화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라이즈가 지닌 건강하고 밝고 진취적인 청춘의 이미지와 박카스맛 젤리의 지향점이 맞아 메인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라이즈의 밝은 에너지를 담은 박카스맛 젤리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에 즐거움까지 챙기시길 바란다”라 말했다.
관련기사
- 동아제약, 반려동물 스트레스와 건강관리위한 펫 브랜드 ‘벳플’ 론칭
- 동아제약, 오쏘몰 바이탈 m,f 국내 판매채널 확장
- 동아제약, 잇몸관리 전문 브랜드 ‘검가드’ 새 광고 진행
- 동아제약 파티온, 캐릭터 ‘파워퍼프걸’ 협업 기획세트 출시
- 동아제약, 잇몸전용 구강청결제 ‘검가드 오리지널S’ 출시
-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출시
- 동아제약,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취약계층 여성 대상 템포 생리대 기부
- 동아제약 오쏘몰, 네이버와 함께 ‘만보기 챌린지’ 진행
- 동아제약, ‘내 안의 텐션을 RIIZE’ 라이즈와 함께한 박카스맛 젤리 광고 온에어
-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복숭아 맛 출시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