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박카스맛 젤리가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RIIZE’이다. 박카스맛 젤리가 지닌 텐션과 라이즈 멤버들의 활력 넘치는 하이틴 무드를 담아냈다. 광고에서는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 신규모델 발탁을 기념해 3월 15일 오후 12시부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박카스맛 젤리 3종과 함께 라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가 담겨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박카스맛 젤리의 텐션과 라이즈의 활력이 담긴 신규 광고를 통해 많은 분들이 즐거움을 얻길 바란다”며 “박카스맛 젤리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 말했다.
관련기사
- 동아제약, 잇몸전용 구강청결제 ‘검가드 오리지널S’ 출시
-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새모델로 ‘라이즈’ 발탁
- 동아제약, 어린이 눈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랩 눈 솔루션 딸기맛’ 출시
- 동아제약,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취약계층 여성 대상 템포 생리대 기부
- 동아제약 오쏘몰, 네이버와 함께 ‘만보기 챌린지’ 진행
-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복숭아 맛 출시
- 동아제약,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신규 광고 온에어
- 동아제약 박카스D, 20병 박스 패키지 ‘종이 손잡이’로 변경
- 동아제약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 2호점 오픈
- 동아제약, ‘박카스 디카페’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 진행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