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대표 배하준) 카스 라이트가 ‘가벼워짐’의 즐거움을 테마로 소비자 참여형팝업 이벤트 '뺌 점프스테이지(BBAAM JUMP STAGE)'를 마련한다. ‘뺌 점프스테이지’는 저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강조하는 ‘뺌(BBAAM)’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수원 스타필드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운영된다.
카스 라이트는 ‘제로 슈거’, ‘저칼로리’ 등 가벼운 이미지와 청량한 하늘색 컬러의 팝아트 컨셉으로 이벤트 공간을 꾸몄다. 방문객들은 이색 포즈로 재미있는 영상을 남길 수 있는 ‘점핑 스테이지 존’, 포토존, 시음 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카스 라이트 모델 전종서를 비롯해 모델 한혜진, god 박준형 등이 방문해 현장 분위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카스 라이트 ‘뺌 점프스테이지’ 팝업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성인 인증 후 입장이 가능하다. 카스 라이트는 이번 스타필드에서의 팝업과 더불어 향후 각종 페스티벌 등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 제품 홍보를 지속할 계획이다.
카스 라이트 브랜드 매니저는 “신나게 점프를 하면서 가벼워진 몸의 움직임을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체험을 통해 카스 라이트의 가볍고 청량한 매력을 감각적으로 즐겨보길 바란다”며 “’제로 슈거’, ‘저칼로리’, ‘낮은 포만감’으로 가볍게 즐기는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오비맥주, ‘세계 여성의 날’ 맞아 여성 청소년 지원 캠페인
- 오비맥주 카스,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주류 단독 후원
-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선봬
- 오비맥주, 네이버 해피빈과 환경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A Taste Worth More)’ 캠페인 진행
-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하천 정화 활동 펼쳐
- 오비맥주 호가든, 여의도에 브랜드 부스 운영
- 오비맥주 한맥, 수지와 신규 캠페인 진행
- 오비맥주 카스, "LCK 스프링 파이널" 참여형 부스 운영
- 오비맥주,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KIBA 2024)’ 12관왕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