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가든이 ‘2024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호가든은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해 봄 나들이를 즐기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업의 호가든 맥주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호가든은 벚꽃길이 시작되는 지점에 '벚꽃사진관' 콘셉트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호가든 로제’의 상큼한 핑크빛을 담은 구조물을 활용해 벚꽃나무를 배경으로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는 방문객에게는 호가든 비어부스 방문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호가든 비어부스’에서는 ‘호가든 로제’,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 ‘호가든 오리지널’, ‘호가든 애플’을 선보인다. 호가든 맥주를 구매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GS25 및 축제 현장 인근 호가든 판매 업장 연계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이 밖에도 벚꽃길 곳곳에 핑크색 ‘호가든 로제 벤치’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벚꽃 산책 중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벚꽃 시즌에 맞추어 봄 피크닉에 잘 어울리는 풍성한 맛과 향이 돋보이는 호가든 제품들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하게 됐다”며, “축제 현장에서 호가든을 즐기며 봄기운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오비맥주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선봬
- 오비맥주, 네이버 해피빈과 환경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 오비맥주 스텔라 아르투아, ‘맛이 가치가 되는 순간(A Taste Worth More)’ 캠페인 진행
- 오비맥주, 카스 라이트 '뺌 점프스테이지’ 팝업 이벤트 운영
- 오비맥주, ‘세계 물의 날’ 맞아 하천 정화 활동 펼쳐
- 오비맥주 한맥, 수지와 신규 캠페인 진행
- 오비맥주 카스, "LCK 스프링 파이널" 참여형 부스 운영
- 오비맥주,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KIBA 2024)’ 12관왕 달성
- 오비맥주, ‘지구의 날’ 맞아 SNS 댓글 이벤트 실시
- 오비맥주, 육군학생군사학교 위문 방문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