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31일 단 하루 온라인쇼핑몰에서 ‘카운트다운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2020년 올 한해 인기 끌었던 가전 제품을 특가로 준비해 최대 15% 청구할인 해준다. 내달 1월에는 ‘빅 하트세일’과 ‘삼성 세일 페스타’, 신축년 기념 ‘어소오소 2021’ 경품 이벤트도 선보여 풍성한 쇼핑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31일 단 하루,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라이브, LG전자 그램 노트북 등 IT가전부터 LG전자 스탠드형 김치냉장고(327L), 삼성전자 드럼세탁기(19KG) 등 대형 가전까지 올 한해 인기였던 상품을 모아 특가로 준비했다. 행사 카드를 활용하면 12월 중 최대 혜택을 제공해 결제금액의 15%를 최대 12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하이마트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엘포인트(L.POINT)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준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내년에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행사는 계속된다. 내달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빅 하트세일’을 진행한다. ‘하트세일’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 매월 초 7일간 진행하는 대표 행사다. 청구할인을 12%, 최대 12만원까지 해주고, ‘하트비트’ 특가전에서는 할인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행사도 연다. 1월 한 달 내내 ‘삼성 세일 페스타’, ‘LG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를 진행한다. ‘삼성 세일 페스타’에서는 매일 두 가지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이고, 삼성전자 제품을 2품목 이상 구매하면 엘포인트 최대 45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벤트도 있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포토 상품평을 작성한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BBQ 치킨 기프티콘’을 준다. 최우수 상품평에 선정된 12명에게는 엘포인트 3만 포인트까지 추가 지급한다. ‘LG 전자 한마음 동행 페스타’에서는 LG전자의 TV, 냉장고, 김치냉장고, 워시타워, 스타일러,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동시 구매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다. ‘LG 오브제 컬렉션’ 제품을 3품목 이상, 건강관리가전 ‘스팀(STEAM)’ 시리즈 품목을 3품목 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와 청구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1월 한 달간 신축년 기념 ‘어소오소 2021’ 경품 이벤트도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새해 다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순금송아지(3.75g)를, 50명에게 새해 축하 케이크를, 500명에게 엘포인트 1천 포인트를 준다.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