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청정원 푸드캐스트' 캡쳐
유튜브 채널 '청정원 푸드캐스트' 캡쳐

최근 이틀 사이 몇몇 유튜브 채널에는 임영웅을 주축으로 한 영상이 무려 3개나 업로드되었다. 단순 팬영상이나 공식 채널 영상이 아닌 임영웅을 모델로 하고 있는 각각의 채널에서 너도나도 영상이 업로드되며 팬들은 환호했다.

임영웅 영상이 업로드된 채널은 청정원 푸드캐스트, TS 샴푸, 하나 TV 세 채널이다. 각 채널들은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TV에 송출되는 CF 영상을 올리며 영웅시대의 눈길을 끌었다. 세 채널 중 청정원은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쾌거까지 보였는데 이에 팬들 역시 ‘광고 메이킹 영상을 인급동에서 볼 줄 몰랐다.’라며 자신들의 저력을 놀라워했다.

세 영상에는 많은 영웅시대들이 몰리며 채널에 업로드된 기존 영상들과 업로드 시간 대비 높은 조회수를 자랑했는데, 댓글에서도 해당 제품에 대한 높은 충성도를 볼 수 있었다.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다양한 모습들을 칭찬하면서도 임영웅을 모델로 선택해 준 기업들을 향한 응원도 잃지 않았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자.’, ‘모델이 된 이후로 해당 제품만 구매하고 있다. 임영웅과 함께하면 언제나 따라가겠다.’, ‘원래도 좋은 제품이겠지만 임영웅이 광고하니 더욱 신뢰가 가서 계속 사게 된다.’ 등등 광고주를 웃게 하는 댓글들이 많아 다시 한번 임영웅 파워를 느낄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