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태진의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뮤직비디오 중에서 [사진=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가수 손태진의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뮤직비디오 중에서 [사진=원더케이(1theK) 공식 유튜브]

가수 손태진의 ‘참 고마운 사람’ 뮤직비디오가 팬들의 관심에 200만 돌파를 앞뒀다.

유튜브 영상 ‘MV Son Tae Jin(손태진) - You make me shine(참 좋은 사람)’은 18일 오전까지 총 196만 회 재생됐다.

‘참 좋은 사람’은 1대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에게 주어진 특전곡이다. 손태진은 2022년 말 시작해 지난해 3월 막을 내린 MBN 트로트 서바이벌 ‘불타는 트롯맨’에서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발라드를 연상하게 하는 트로트 곡 ‘참 고마운 사람’은 잔잔한 드라마 같은 뮤직비디오도 인기다. 성악가 출신의 크로스오버 가수 손태진이 ‘불타는 트롯맨’에서 우승하기까지 힘을 전한 팬과 부모, 지인 등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감사 메시지와 같아 특히 인기가 많다.

우승자 특전곡인 만큼 뮤직비디오는 손태진의 ‘불타는 트롯맨’ 경연 과정도 짧게 담았다. 치열한 경연에서 한 발 벗어나 지난 무대를 바라보는 손태진의 눈빛 연기가 인상적이다. 

손태진은 최근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을 발표하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