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 영상 캡쳐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 영상 캡쳐

미스트롯3 진 정서주의 결승 무대 영상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7() 치러진 미스트롯3의 결승전에서 이효정의 우리 어머니를 부른 정서주의 영상은 하루 만에 5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해당 영상은 자료화면이나 심사평 없이 노래만 담긴 클린버전영상이다.

정서주는 외할머니를 떠올리며 이 곡을 선곡했다. 마산에 거주하고 있는 그의 외할머니는 2년 전 암으로 아들을 잃었다. 정서주는 매일 아침 외할머니의 울음소리를 듣고 잠에서 깼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외할머니가 외삼촌 생각에 힘들어하실 때 트로트를 불러드리니까 좋아하셔서 위로를 드리기 위해 트로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외할머니는 손녀의 노래를 들으며 하루를 버틴다고 한다. 정서주는 결승전에서 엄마와 외할머니를 위해 노래를 불렀다고 전했다.

마지막 순서였던 우리 어머니무대 내내 정서주의 외할머니는 눈물을 훔쳤다. 무대가 끝나자 많은 관객들이 눈물을 보였다. 김연자는 애절하면서 정열적으로 불러 기승전결이 있어야 되는 노래인데 완벽하게 해냈다며 심사평을 남겼다. 박칼린은 배우들의 메소드 연기 그 이상의 무대를 보여줬다며 정서주의 감정표현을 칭찬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해당 영상에 누리꾼들은 목소리가 맑고 청아하다”, “자랑스럽고 대단하다”, “독보적인 음색이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우승을 축하했다. 정서주의 우리 어머니클린버전 영상은 미스&미스터트롯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