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출시 6주년 기념 이벤트를 오늘(20일)부터 시작한다. 2월 28일 맞이하는 6주년과 다가오는 봄을 기념한 모험가들의 여섯 번째 봄 ‘모.여.봄’ 이벤트를 4주간 각주의 콘셉트에 맞춰 진행한다.
인게임에서 등장하는 배너로 알림 신청만 해도 매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주요 보상으로▲1주차 7세대 반려동물 ‘행운의 겅은 용’ ▲2주차 클래스 변경 선택 상자 ▲3주차 그림자 매듭 1,500개 ▲4주차 블랙펄 1,000개다.
모.여.봄 1주차부터 6주간 매주 ‘서버 의뢰’를 진행한다. 서버내 모험가들이 모두 힘을 합쳐 의뢰를 해결하면 돌파 복구권 60,000개 묶음, 칸 쿠툼 레이트 선택 상자 5개 묶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2월 27일 09시까지 ‘푸른 용의 해 기념 용의 날개 수집2’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몬스터 처치 시 용의 날개를 얻을 수 있고 용의 날개는 각종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
모험가들이 기다리던 클래스 ‘드라카니아 각성’ 티징 영상도 공개됐다. 클래스 명을 포함한 세부 정보는 추후 공식 포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국경없는의사회’ 1억원 기부
- 펄어비스 검은사막, 타이페이 게임쇼 ‘게임 스타 어워드’ 우수상 수상
- 펄어비스, 멕시카나와 콜라보 ‘검은사멕시카나 세트’ 출시
- 펄어비스, 2023년 연간 매출 3,335억원 4분기 844억원
- 펄어비스, 국립국악원 ‘직업 아카데미’ 강연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질풍가도 콜라보 음원 수익금 ‘사랑의달팽이’에 기부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모.여.봄’ 6주년 이벤트 진행
- 펄어비스 검은사막 세렌디아 II 메인 의뢰 ‘크자카 외전’ 업데이트
- 펄어비스 검은사막 블랙스톤 통합 및 간소화 업데이트
- 펄어비스 검은사막, ‘J의 정밀한 망치’ 아이템 지급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