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원, 장민호의 '파트너' 무대 중에서 [사진=TV조선 공식 유튜브]
가수 정동원, 장민호의 '파트너' 무대 중에서 [사진=TV조선 공식 유튜브]

가수 정동원과 장민호의 ‘파트너’ 영상이 1100만 뷰에 근접했다. ‘파트너’는 가요계 대표 조카-삼촌 정동원-장민호 조합을 탄생시킨 노래다. 

유튜브 영상 ‘깜찍·귀염·잘생김 정동원 vs 장민호 파트너’는 26일 오후까지 약 1070만 회 재생되며 인기를 끌었다.

팬들의 응원 댓글 약 6000개가 등록된 ‘파트너’ 영상은 장민호, 정동원이 ‘미스터 트롯’ 10회에서 꾸민 무대를 담았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당시 정동원, 장민호는 톱7 윤곽을 가늠하는 중요한 준결승 일대일 한 곡 대결에서 각자 매력을 최대한 어필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선의의 경쟁을 펼친 정동원, 장민호의 케미가 실제 조카, 삼촌만큼 좋다는 평가를 받으며 두 가수는 트로트계 대표 파트너로 떠올랐다.

이 영상은 특히 아직 어린 시절의 정동원을 좋아하는 팬들이 즐겨 찾는다. 최근까지 댓글이 달릴 정도로 많은 팬이 관심을 갖고 지켜보는 영상이다.

정동원은 최근 인공지능 페르소나 제이디원(JD1)을 선보이고 음악 장르 확장에 나섰다. 장민호는 무대 외에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양한 방송 진행을 맡아 활약 중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