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지켜츄' 캡쳐
유튜브 채널 '지켜츄' 캡쳐

지난 26일 김선태 주무관은 유튜브 채널 ‘지켜츄’에 출연했다. 같은 충청도민이지만 청주 출신인 ‘츄’와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주무관은 각각 청주와 충추에 대한 애정을 뽐내며 기싸움을 펼쳤다.

공무원 출연료의 행방이 궁금했던 츄는 ‘출연료도 시장님과 나누는 거냐.’라는 질문을 했고 이에 김선태 주무관은 ‘아니다 1회성 출연료는 수령할 수 있다. 출연료는 나누지 않는다.’라고 대답했다.

이어서 츄는 ‘1억 스카우트 제의에는 움직이지 않으셨다 들었다. 그러면 5억은 어떠냐.’라는 질문에 김선태 주무관은 잠시 생각을 하는 듯했지만 ‘오늘부터 가면 되나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덧붙여 충주 시장님이 아쉬움을 표하더라도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는 법이라며 환하게 웃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김선태 주무관의 타채널 유튜브 활동과 방송 출연이 늘어나면서 김선태 주무관을 향한 스카우트 야욕을 보이는 팀들이 많았다. 이에 긴장한 듯 충주 시장님은 김선태 주무관을 시장실로 호출했다. 김선태 주무관은 ‘혹시..?’라며 무언가 기대하는 눈빛이었지만 시장님은 ‘장마철을 미리 대비해야 한다.’라며 다른 소리만 늘어놓았다. 이에 김선태 주무관이 먼저 왜 부르셨냐 물었고 시장님은 ‘흔들리지마.’라며 단호히 하는 모습이 27일 충주시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었다.

이는 과거 김태호 PD가 아직 MBC의 소속이었을 때 나영석 PD의 tvN 이적 후 연봉이 40억이라는 기사가 난 후 부사장실에서 김태호 PD를 호출하여 흔들리지 말라고 했다는 일화를 패러디 한 것으로 보여 다시 한번 홍보맨의 기획력에 감탄케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