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는 금일 개막하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참여하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격려물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박선미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 추진단장과 여수광양항만공사 박성현 사장이 참석했다.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는 ‘공생의 교육, 지속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5일간 개최되는 행사로서 메인홀인 엑스포홀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각종 공식행사가 열린다. 미국, 독일, 호주 등 22개국이 참여하고 1591개 부스가 운영된다.
행사 진행을 위해 전국에서 모여든 자원봉사자 약 1천여 명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간식세트 5천개를 제작해 박람회 기간 중 하루 1천개씩 지원 할 예정이다. 간식세트는 장애인의 사회참여와 재활을 돕는 ‘여수장애인재활자립장’에서 직접 제조하는 간식세트로 구매했다.
공사 박성현 사장은 “자원봉사자들이 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며 “그분들의 헌신과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번 격려물품 전달을 통해 지원봉사자들이 더욱 힘을 내어 행사 운영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여수광양항만공사‧광양소방서, 합동 화재대피훈련 실시
- 여수광양항만공사,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 동참
-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엑스포 사업장 '근골격계 질환 예방교육' 실시
-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세계박람회장 지진 발생 대응 안전한국훈련 실시
- 여수광양항만공사, 바다의 날 기념 대국민 홍보캠페인 전개
- 여수광양항만공사, '여수세계박람회장 안전 캠페인' 추진
- 광양항 '율촌 융·복합 물류단지 조성사업' 1단계 A2 부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완료
- 여수광양항만공사, '건강한 여름나기 김장 나눔행사' 가져
- 여수광양항만공사, '복합재난 대응 합동 안전훈련' 실시
- 여수광양항만공사, '갑질예방 전문가 초청교육' 실시
조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