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버스킹, 음악분수와 함께하는 복합 문화공간 조성
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오는 6월 1일부터 연출곡 추가 및 최첨단 영상시설 설치로 군민과 관광객들로부터 각광을 받는 ‘화순 꽃강길 음악분수’ 공연에서 생일·결혼·사연 등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화순 꽃강길 음악분수’는 주민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호응을 얻어 월평균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고 있으며, 이번에 추가되는 이벤트를 계기로 버스킹, 음악분수 공연 등이 함께 어우러지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일 이벤트는 기념이 필요한 순간과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화순 꽃강길 음악분수에서 함께 나누길 바란다는 취지로써, 홈페이지에 접수된 여러 사연 등을 선정해 영상, 사진 및 축하 문구 등을 워터스크린으로 연출하여 관람객과 함께 기쁨과 설렘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더 많은 관람객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1회 공연 시 워터스크린으로 연출되며, 신청은 이벤트 요청일로부터 최소 5일 전에 화순군 홈페이지[문화관광 분야]에서 커뮤티니(사연/이벤트신청)에 신청하면 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음악분수 워터스크린을 통해 개인별 축하 사연이 공개되는 이색경험과 함께 축하의 마음을 여러 사람과 함께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장소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면서, 축하 자리에 항상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더 즐겁고 뜻깊은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화순군, 2024년 1분기 신속집행 '최우수기관' 선정
- KBS 전국노래자랑 화순군 편, 6월 2일 방영
- 출향인 고향방문 지원사업「화사로와, 화순」 시작
- 화순군, 2024년 상반기 외국인 계절근로자 입국
- 화순군,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
- 화순 ‘만원 임대주택’, 신혼부부 몫 추가모집... 6월 4일부터 6월 13일까지
- 화순군, 귀뚜라미 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 화순군, '주말의 명화 오케스트라 공연' 개최
- 화순군, '2024년 상반기 중대재해예방 이행점검' 컨설팅 시행
- 구복규 화순군수, ‘대한민국 안전大전환’ 집중 안전점검 참여
- 화순군, '여름철 자연재난 대비 점검 회의' 개최
- 화순군, '2025년 정부합동평가 대비 추진상황' 점검
유정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