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대표 정연훈, 이하 NHN페이코)는 맥도날드와 함께 페이코 이용자 대상 7월 오프라인 결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페이코 포인트 또는 페이코 포인트 카드(실물 카드)로 8,000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기간 내 1일 1회 할인 가능하고, 매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단,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페이코는 페이코를 활용한 맥도날드 이용자 편의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결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지난 4월, 맥도날드 주문 서비스인 M오더에 페이코 결제를 도입해, 페이코 포인트와 등록된 카드를 활용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으며, 6월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결제를 확대하고 ▲키오스크 ▲포스 ▲드라이브스루 등 다양한 환경에서의 결제를 지원하고 있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페이코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NHN페이코, 페이코 포인트카드 조구만 에디션 한정판 카드 2종 출시
- NHN페이코, DB생명과 제휴해 헬스케어 서비스 건강버디 출시
- NHN페이코, 페이코 포인트카드 키티버니포니 에디션 2종 출시
- NHN페이코 캠퍼스, 케이뱅크와 ‘대학복권’ 프로모션 실시
- 페이코 캠퍼스x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천원의 아침밥’ 무료 이벤트 성료
- NHN AD, 개발 자회사 ‘11시11분’ 흡수합병
- NHN KCP '바이링크(BUYLINK)' 출시
- NHN페이코, 포인트 모으기 서비스 출시
- NHN페이코, 노랑통닭에 클라우드 기반 멤버십·오더 솔루션 도입
- NHN 페이코 캠퍼스 신학기 맞이 '행운의 포인트 뽑기' 프로모션 진행
- NHN 페이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식권 결제 도입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