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25(목) 18:00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 소공연장

국립목포대학교(총장 송하철)는 오는 25일(목) 18시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 소공연장에서 열리는 ‘전우용 역사학자를 초청 인문학콘서트’ 사전예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전 좌석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또는 당일 현장접수를 통해 지역 주민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국립목포대, 25일 열리는 ‘전우용 역사학자 초청 인문학콘서트’ 사전예매 개시
국립목포대, 25일 열리는 ‘전우용 역사학자 초청 인문학콘서트’ 사전예매 개시

사전예매는 16일(월) 오전 10시부터 22일 오전 10시까지 국립목포대 홈페이지 예약폼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받는다. 사전 예약자는 콘서트 당일 오후 5시부터 현장에서 지정좌석권을 교환받아 입장할 수 있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조기 매진 사례를 기록했던 유시민 작가 인문학 콘서트에 이어 사전예약 개시 당일 오전 예약이 몰리는 등 지역 사회의 높은 관심을 엿볼 수 있다.

전우용 역사학자는 ‘우리 역사는 깊다’ 등 저술활동과 활발한 방송 출연으로 인문학과 시민의 거리를 좁혀나가는 우리시대 대표 역사학자 중 한명이다.

국립목포대는 2023년 문화예술중심대학을 선포하고, 대학과 지역이 문화예술로 소통하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