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한 번의 여행으로 다카마쓰와 오사카·교토를 함께 둘러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카마쓰·오사카 일석이조 4일’은 진에어의 인천~다카마쓰 노선을 이용하며, 다카마쓰를 거점으로 오사카와 교토의 핵심 관광지를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여행이지는 소도시 패키지는 소도시에만 머무른다는 인식을 깨고, 소도시와 대도시를 함께 관광하면서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 상품을 기획했다.
먼저 다카마쓰에서는 고토히라궁을 방문하며, 리츠린공원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다카마쓰 인근에 있는 이와지섬에서는 나루토해협의 소용돌이 우즈시오와 건축가 안도 다다오의 작품 철학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유메부타이를 볼 수 있다. 교토에서는 산넨자카와 니넨자카, 청수사를 둘러볼 수 있다. 교토 서쪽에 있는 아라시야마에서는 대나무가 우거진 숲 치쿠린과 ‘달이 건너는 다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도게쓰교, 일본 문학작품에 많이 등장하는 노노미야 신사 등을 관광한다. 오사카에서는 신사이바시와 도톤보리를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으며, 오사카성도 찾는다. 이 상품은 우동 정식을 비롯해 교토 유두부 정식 등 풍성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일본 소도시 여행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소도시와 대도시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도시를 거점으로 인접 도시를 함께 관광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교원투어, 디지털 관광주민증 특화 여행상품 공모 선정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이지 플러스’ 론칭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름방학 맞아 교육 여행 패키지 라인업 확대
- 교원투어 여행이지, ‘말라마 마우이’ 캠페인 진행
- 교원투어 여행이지, ‘7월 한정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
- 교원, 어린이 키 성장 건기식 ‘키클랩HT042’ 리뉴얼 출시
- 교원투어 여행이지, 교육여행 ‘에듀 플러스’ 선봬
- 교원투어 여행이지, ‘예약은 SAFE 가격은 SAVE’ 기획전 진행
- 교원투어 여행이지, 추석 메가 위크 개최
- 교원투어 여행이지, 베네룩스 및 발트 패키지 출시
- 교원투어 여행이지, 사이판 골프 패키지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