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펄어비스(대표 허진영) 검은사막은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홍보관인 코리아하우스 콘텐츠존에 참가해 게임으로 전하는 한국의 아름다움을 ‘아침의 나라’ 영상으로 전 세계에 전한다.
코리아하우스는 문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대한체육회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홍보관으로 7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열린다. 프랑스 파리의 상징인 에펱탑 파리 7구에 위치한 '메종 드 라 쉬미(Maison de la Chemie)'에서 문화, 관광, 음식, 예술 등 복합 문화 공간을 구성해 K-컬처를 홍보한다. 코리아하우스는 선수단 지원 및 스포츠 외교의 거점으로 활용되는 공간이다.
검은사막은 K-게임 콘텐츠(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존)로 참가하게 됐다. 검은사막 팬들은 물론 파리에 모인 스포츠팬들은 코리아하우스에 설치된 대형 LED를 통해 경회루, 경복궁, 광화문 등 한국의 아름다움이 담긴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 ‘고대의 모루‘ 업데이트
- 펄어비스, 검은사막 생활 레벨 가문 단위 통합 업데이트
- 펄어비스 검은사막 ‘장미 전쟁’ 정규 시즌 시작
- 펄어비스 검은사막, 텐센트와 함께 ‘2024 차이나조이’ 참가
- 펄어비스 검은사막 ‘도사’ 테마 음악 ‘백야’ 음원 공개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도사’ 업데이트
- 펄어비스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 서울’ & 신규 무기 ‘군왕’ 출시
- 펄어비스, 2024년 2분기 매출 818억원 기록
- 펄어비스X국가유산청, 경복궁에서 ‘아침의 나라: 서울’ 만난다
- 펄어비스 붉은사막, 게임스컴 B2C 부스에서 붉은사막 시연 버전 최초 공개
- ‘K-드라마로 일본 내 한류 열풍 잇는다’... 콘진원, 한국드라마셀렉션 2024 개최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