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의 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사진예술을 포스터로 제작하는 감성 소품 브랜드 ‘포스터샵’과 함께 콜라보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 전시회는 아카페라와 함께 일상 속 여유를 찾아가자는 주제로 포스터샵과의 아름다운 협업 작품들을 통해 우리 곁에 공존하는 일상 속 찰나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전시회 공간을 ‘숲’, ‘물결’, ‘창문’, ‘라이프’ 테마로 구성해 테마별 메시지를 아카페라 브랜드를 활용한 포스터로 표현하고, 미러시트와 버티컬 사이니지 등 다양한 전시물들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한다. 전시 관람 고객 대상에게 아카페라 제품 샘플링을 진행하며, 전시회 테마 중 제일 좋았던 테마의 컵받침(코스터) 및 스티커를 굿즈로 증정한다. 이번 전시회는 오는 8월 2일~11일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되며,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열린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바쁜 일상 속 아카페라가 제안하는 일상 속 여유를 찾는 방법이란 주제로 다채롭게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들을 통해 아카페라의 핵심 메시지인 ‘이 순간을 카페처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빙그레, 2024년 상반기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 AA 획득
-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인도주의 활동 후원 성금 3억원 전달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참여자 32만명 돌파
- 빙그레공익재단, 2024년도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전달
- 빙그레, 퍼시픽 파트너십 훈련 참여 해군에 아이스크림 제품 후원
- 빙그레, ‘처음 입는 광복’ 독립운동 캠페인 시행
- 빙그레, 2024년 RCY 전국캠프 후원
- 빙그레, 폭염 적응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폭염 대응 물품 후원
- 빙그레, 김영관 애국지사 찾아 ‘처음 입는 광복’ 한복 전달
-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탁구 신유빈 선수 발탁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