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몬학습의 스마트구몬N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스마트구몬N은 한국생산성본부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 마케팅 활동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의도 등의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주관식 문제 기반의 풀이 중심 학습과 △방문 선생님 △채점 선생님 △오답 질문방 선생님 총 3인 선생님의 세심한 학습 관리가 긍정적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고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스마트구몬N이 올해 NBCI 스마트학습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대표 스마트학습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돼 영광스럽다”라며 “스마트구몬N은 공부의 본질을 유지하며 손으로 직접 쓰면서 공부하는 100% 풀이 중심 학습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대표 스마트학습 브랜드로서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교원 구몬학습, 시니어 대상 패키지 프로그램 ‘구몬 액티브라이프’ 선봬
- 구몬학습, ‘구몬 액티브라이프’ 론칭 4주 만에 1만 과목 달성
- 교원그룹, ‘202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개 부문 수상
- 교원, 어린이 키 성장 건기식 ‘키클랩HT042’ 리뉴얼 출시
- 구몬학습, ‘아이 두뇌 발달’ 위한 온라인 토크 콘서트 열어
- 교원 구몬학습, 스마트구몬N ‘페이퍼플러스’ 출시
- 구몬학습,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은상 수상
- 구몬학습, 신학기 맞아 입회 캠페인 전개
- 구몬학습, 신학기족 겨냥해 현대리바트와 함께 프로모션 실시
- 구몬학습, ‘초등 대상 학습전략’ 올해 첫 온라인 토크 콘서트 진행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