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딩컴 투게더(Dinkum Together)’의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7일 공개했다. '딩컴 투게더'는 크래프톤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5민랩이 개발 중인 개척 생활 시뮬레이션 장르의 멀티플랫폼 게임이다. 딩컴 투게더는 호주의 1인 개발자 제임스 벤던이 2022년 출시한 ‘딩컴’ 원작의 IP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이번 시네마틱 트레일러에는 호주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울창한 밀림과 광활한 초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귀여운 캐릭터의 모험을 쫓으며 율리시스 나비, 캥거루, 악어 등 호주의 상징적인 동물들도 볼 수 있다. 크래프톤은 앞서 1일 공개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통해 딩컴 투게더에서 실제로 즐길 수 있는 채집, 건설, 탐험 등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한 바 있다.
딩컴 투게더는 딩컴 원작의 생존과 탐험 요소를 기반으로, 샌드박스 요소를 더욱 강화해 볼거리, 놀거리, 만들거리를 제공한다. 넓은 세상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도감을 채울 수도 있고, 다양한 동식물과 교감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도 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활용해 캐릭터를 꾸밀 수도 있다. 딩컴 투게더는 멀티 플레이를 공식 지원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다른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교류하고 소통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국제 대회 ‘PGS 5’ 개최
- 크래프톤, 지스타 2024에서 신작 IP 공개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국제 대회 ‘PGS 6’ 개막
- 크래프톤, 지스타 2024서 랜디스도넛과 ‘카페 펍지’ 운영
- 배틀그라운드, 아케이드 신규 모드 ‘핫드랍’ 추가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겨울맞이 ‘아이스 판타지’ 테마 모드 출시
- 크래프톤, 지스타 2024에서 ‘inZOI’ 등 신작 대규모 이벤트 개최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맥라렌’과 협업해 초고속 F1 콘텐츠 출시
- 크래프톤, 신규 스튜디오 ‘인조이스튜디오’ 설립
- 크래프톤, ‘AI 펠로우십’ 3기 모집
- 5민랩, 신작 ‘민간군사기업 매니저’ 2차 체험판 출시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