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금일부터 오는 12월 5일까지 ‘스마일 도넛 챌린지’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활용해 스마일을 만든 후 자신이 만든 스마일 도넛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마일도넛챌린지 #스도챌 #크리스피크림도넛)를 작성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시 크리스피크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가 필요하며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총 '1,937명'으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설립연도(1937년)에 맞춰 특별함을 더했다. ▲실물 도넛 사이즈의 24K 골드 글레이즈드(20돈, 1명)부터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룸 숙박권(2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 모바일 교환권(80명)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 모바일 교환권(1854명)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피크림 도넛 인스타그램 채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결과는 내달 27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된다.
롯데GRS 관계자는 “달콤한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함께 일상 속에서 미소 지을 수 있는 이번 스마일 도넛 챌린지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사랑해주는 고객들과 소통하며 참여형 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 롯데GRS, 차우철 대표이사 아동학대예방 위한 ‘긍정양육’ 릴레이 캠페인 동참
- 롯데리아, 키오스크 교육 ‘디지털 마실’ 부산지역 확대 운영
- 엔제리너스, 강원도 제철 농산물 ‘다래’ 활용한 신메뉴 2종 출시
- 롯데GRS, 충청남도교육청과 디지털 문해 해소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롯데GRS,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HRD 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 롯데GRS, 서스틴베스트 ESG 평가서 2년 연속 최고등급 'AA' 획득
- 롯데리아, 카카오뱅크 손잡고 ‘26주적금 with 롯데리아’ 출시
- 롯데GRS, ‘2024 지속가능경영유공 시상식’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 롯데GRS, 한국에너지공단과 함께 ‘온도주의’ 캠페인 전개
- 크리스피크림 도넛, ‘New Year Wish’ 도넛 4종 선보여
- 크리스피크림 도넛,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스마일 도넛 챌린지 시즌3’ 마쳐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롯데GRS 크리스피크림 도넛, ‘셰어링 딥 러브(Sharing Deep Love)’ 도넛 4종 출시
- 크리스피크림 도넛,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과 협업해 ‘해피 플레이브 데이’ 도넛 3종 출시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