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맥도날드가 풀무원푸드머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ESG 경영 실천과 동물복지 증진을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한다고 27일(수)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양사가 함께 ESG 경영 철학을 공유하고 사회적 책임경영을 기반으로 상호 발전과 공동이익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협약 체결을 통한 양사의 협력 범위 및 역할은 ▲ESG 경영을 위한 상호 교류 ▲동물복지를 위한 지속적인 상호 협력 관계 도모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에 대한 협력으로, 한국맥도날드와 풀무원푸드머스는 이를 실천하는 새로운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 중이다. 해당 업무협약식은 2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국맥도날드 본사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이사와 김한일 전무, 하만기 이사를 비롯해 풀무원푸드머스 천영훈 대표, 정재헌 사업부장, 최연택 상무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해 앞으로의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한국맥도날드 김기원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한국맥도날드가 ESG 경영과 동물복지 실천 강화를 위해 도약하는 중요한 첫걸음”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좋은 품질의 맛있는 메뉴는 물론, 이를 통한 가치 있는 선택지도 함께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맥도날드, 그리머스 캐릭터 활용한 쉐이크·콤보 메뉴 출시
- 한국맥도날드, 대만에서 진행되는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시작
- 맥도날드 토마토 수급, 차주부터 전국 매장 정상화
- 한국맥도날드, 교육부 장관상 수상
- 한국맥도날드, 서울 지역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한국맥도날드, 친환경 랩지 도입 및 재생페트 확대
- 한국맥도날드, 식품 안전 상위 1% 점장 대상 ‘2024 푸드 세이프티 히어로’ 시상
- 맥도날드 ‘맥도날드 버거의 비밀’ 게임,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은상 수상
- 맥도날드, ‘행운버거’ 캠페인 모델에 배우 ‘김우빈’ 발탁
- 맥도날드, 먹는 만큼 기부되는 연말연시 특별 메뉴 ‘행운버거’ 출시
- 풀무원, ‘고칼슘 간식떡’ 2종 출시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