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신세계(대표 이동훈)가 1층 광장에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신춘 블루밍 라운지’를 연출하고 고객들을 맞는다.
4일부터 시작된 블루밍 라운지는 봄에 어울리는 화려한 꽃으로 가득 채운 포토존과 고객들이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라운지에서는 봄꽃과 어울리는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 ‘딥디크’ ‘아쿠아 디 파르마’ 등과 콜라보레이션 한 향기 마케팅을 함께 진행해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관련기사
- 광주TP(RISE센터), 청년 창업과 지역 인재 양성 위한 “광주드림패스” 업무협약 체결
- 광주시-한국경제인협회, 지역경제 살리기 ‘맞손’
- 광주청년 '500만 원 모으면 1000만 원' 목돈 준다
- 전남대 지역개발연구소, 디지털트윈 기반 마이크로그리드 경진대회 개최
- 전남경찰, 사무관리비 부정적 집행 공무원... 검찰 송치
- 광주신세계, 소외계층 위한 변함없는 손길 ‘사랑의 S-BOX’ 전달식
- 광주신세계, 30주년 맞아 ESG 활동 강화한다
- 광주신세계, 현지법인 30주년∙∙∙ 지속적인 사회공헌 ‘눈길’
- 광주신세계, ‘지구의 날’ 탄소 절감 캠페인
김홍재 기자
2580@newsworker.co.kr
기자의 다른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