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11일 정오부터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사전 예약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 인증 후 계정 로그인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이리시아’, ‘로버’, ‘데커드’, ‘실키라’ 등 게임 내 주요 인물 이름을 딴 4개 월드에서 진행된다. 특히 ‘로버’ 월드는 스트리머 전용 서버로 운영되며, 유저와 스트리머가 함께 파티 던전, 배틀로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각 월드당 6개 서버씩 총 24개 서버가 운영되며, 이용자는 원하는 서버를 선택해 캐릭터명을 등록할 수 있다. 참여는 계정당 1회이며, 1회에 한해 변경도 가능하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사전 예약 페이지 내 ‘스타라이트를 모아라!’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재화 3개가 지급된다. 이 재화는 강화 아이템, 희귀 보상은 물론 순금 골드바, 커스텀 PC 등 실물 경품 응모에도 활용 가능하다. 친구 초대, 채널 구독 등 미션을 완료하면 추가 재화 획득이 가능하다.

나와 관심이 같은 사람이 본 뉴스

공식 사이트, 앱 마켓, 카카오게임을 통한 사전 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참여자에게는 희귀 탈것 ‘선봉대의 전투마’, 희귀 정령 ‘영롱한 코멧’, 고급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참여자에게는 LG 스탠바이미2,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등 경품 당첨 기회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