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석규 코치 최우수지도자상, 대회신기록 나윤서 선수 최우수신인상
전라남도 나주시 사이클팀(감독 장연우)이 강원도 양양에서 개최된 ‘8·15 경축 2025 양양 국제사이클대회 및 전국사이클대회’에서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며 탁월한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대한사이클연맹과 한국실업사이클연맹이 주최하고 대한사이클연맹, 한국실업사이클연맹, 강원특별자치도사이클연맹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강원도 양양사이클경기장에서 진행되었으며 국내 69개 팀 320명, 해외 5개 팀 29명이 참가했다.
대회 첫날 단체스프린트 종목에서 김하은, 이효민, 나윤서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며 좋은 시작을 알린 나주시 사이클팀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상주시청에 이어 종합점수 2위로 준우승을 차지했다.

장연우 감독과 함께 사이클팀을 이끄는 서석규 코치는 최우수지도자상을 받아 지도력을 입증했으며 독주경기(1km)에서 1:10:322의 기록으로 대회신기록을 작성한 나윤서 선수는 최우수신인상을 수상했다.
나주시 사이클팀은 2025년에 ‘제24회 인천광역시장배 전국 사이클대회’ 및 ‘제42회 대통령기 전국 사이클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한 데 이어 이번 대회에서 종합 준우승을 차지하며 전국 최강팀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전국 최강팀으로 자리매김한 나주시 사이클팀의 선전을 축하한다’ 며 ‘앞으로도 나주시 스포츠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주시 사이클팀은 숨 돌릴 틈 없이 9월 충북 음성에서 개최될 2025 음성 전국사이클대회 준비에 돌입했다.
- 나주시, 한국농어촌공사와 '주민 맞춤형 마을회관 개보수' 지원
- 나주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 조성 속도 낸다
- 나주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나주시 청소년 정책 연구회’ 청소년 정책 토론회 개최
- 제20회 대한민국천연염색문화상품대전 성료
- 나주시, ‘더 큰 나주아카데미’ 장동선 박사 특강 성황
- 나주시, ‘2025 전라남도 정원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 나주시, ‘2025년 청년도전 지원사업’ 참여자 선착순 모집
- 전남도, 섬지역 어르신 건강·여가 지원으로 활력 선물
- [내일날씨]비 그친 수요일 다시 불볕더위...극한의 올여름 무더위 대체 언제까지?
- '나주시장 인증 품질보증배'로 나주배 명성 되살린다
- 나주시, 특별재난지역 '지적측량수수료 감면' 시행
- 윤병태 나주시장, 국회 찾아 '에너지 특화' 현안 건의
- 나주시, ‘영산강 정원 조성·축제 시민설명회’ 개최
- 나주문화재단, ‘명성황후 갈라콘서트’ 이벤트 좌석 2배 확대

